top of page

                                                      

                                                       2022년 제38주 9/17~9/23                         

이스라엘 회복과 열방의 부흥을 위한 기도 안내

“예루살렘을 위하여 평안을 구하라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형통하리로다.”(시편 122:6)

 

예루살렘의 평안을 위하여 기도하라

[신명기 30:1-9, 개역한글]
1 내가 네게 진술한 모든 복과 저주가 네게 임하므로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께 쫓겨간 모든 나라 가운데서 이 일이 마음에서 기억이 나거든
2 너와 네 자손이 네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와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한 것을 온전히 따라서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면


3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마음을 돌이키시고 너를 긍휼히 여기사 네 포로를 돌리시되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흩으신 그 모든 백성 중에서 너를 모으시리니
4 너의 쫓겨간 자들이 하늘 가에 있을찌라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거기서 너를 모으실 것이며 거기서부터 너를 이끄실 것이라


5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네 열조가 얻은 땅으로 돌아오게 하사 너로 다시 그것을 얻게 하실 것이며               

여호와께서 또 네게 선을 행하사 너로 네 열조보다 더 번성케 하실 것이며
6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마음과 네 자손의 마음에 할례를 베푸사 너로 마음을 다하며 성품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게 하사 너로 생명을 얻게 하실 것이며
 

7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대적과 너를 미워하고 핍박하던 자에게 이 모든 저주로 임하게 하시리니
8 너는 돌아와 다시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한 그 모든 명령을 행할 것이라
9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여 이 율법 책에 기록된 그 명령과 규례를 지키고

네 마음을 다하며 성품을 다하여 여호와 네 하나님께 돌아오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과 네 몸의 소생과 네 육축의 새끼와

네 토지 소산을 많게 하시고 네게 복을 주시되

곧 여호와께서 네 열조를 기뻐하신 것과 같이 너를 다시 기뻐하사 네게 복을 주시리라 아멘!

 

[감사와 찬양]
모세를 통해 이스라엘 백성이 주님의 언약을 버리고 다른 신들을 좇아 섬김으로 다른 나라에 내던짐 당하게 될 것을 미리 말씀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또한 이 백성이 그 말씀을 다시 청종하면 그 땅으로 돌아오게 하시며 더 번성케 하시고 마음의 할례를 베푸심으로 생명의 복 및 모든 형통의 복을 얻으리라 말씀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22년에 이 백성 가운데 주의 말씀을 청종하고 순종하는 자들에게 그 약속의 땅으로 돌아오게 하시고 더 번성케 하시며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생과 형통의 복을 얻도록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기도제목 안내]

(1. 이스라엘 총리와 정치 지도자들에게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을 부어주시도록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총리직을 수행하고 있는 라피드 임시총리에게 지혜와 명철과 하나님을 경외하는 영을 부어 주시옵소서.
11 월 1 일 국회의원 총 선거에 온 국민이 각성하며 분별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만약 이번 선거에서 과반 의석 확보에 성공하지 못하면, 이스라엘은 또다시 선거를 치를 수도 있습니다.

새 정부 지도자는 이스라엘의 근본인 토라를 기준으로 유대민족 국가로서의 정체성을 회복하게 하시옵소서.
최근 미 대법원이 낙태법을 폐기했습니다. 이스라엘에서도 낙태를 쉽게 하는 모든 법이 폐기되도록 도와 주시고 아기가 태어나기도 전에 살해하는 악한 행위를 금하도록 법이 개정되게 하시옵소서.
바이든 미 대통령은 이스라엘 땅에 두 국가 해법을 강력히 지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을 포함하여 그 땅을 나누어 두 국가를 세우려고 추진하는 모든 세력들의 악한 계획이 온전히 분열하여 붕괴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서안 지구 내 모든 유대 정착촌들을 지켜 보호하여 주시고 지경을 더 넓혀 주시옵소서. 국제사회가 성전산을 포함한 온 예루살렘과 골란고원과 모든 서안지구 땅과 가자지구 땅도 유대인들에게 속한 땅임을 인정하게 하시옵소서. 아멘!

 

(2. 이스라엘의 경제 발전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 정부는 치솟는 물가를 안정시키기 위해 기준 금리를 높이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부어 주셔서 물가를 안정시키고 서민들의 생활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250만 명이 넘는 빈곤층의 삶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지혜로운 정책을 세워 나가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전 세계에서 성지 순례와 관광으로 이스라엘을 찾는 숫자가 크게 증가하도록 도와 주시고 코로나 사태 이전 수준으로 회복하게 하시며 이로 인해 이스라엘 경제에도 큰 도움이 되게 하시옵소서. 아멘!
 

(3. 이스라엘의 군대와 경찰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9월 6일 라피드 총리는 남부 네바팀 공군기지를 찾아 군사력을 동원해서라도 이란 핵 개발 시도를 무력화하겠다는 입장을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최근 미국이 원거리 공습 작전에 필요한 공중급유기를 이스라엘에 제공하기로 하면서 이스라엘은 전세계에서 3번째로 이 공중급유기를 보유한 국가이자 이란 핵시설 타격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란의 핵무기 개발의 모든 시도가 철저하게 무산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지난 달 초 이란은 러시아의 협력으로 지상 1m 크기의 물체도 식별이 가능한 초정밀한 정찰 위성을 발사 및 탄도미사일로 추정되는 자체 개발한 위성발사체를 조만간 발사하여 이스라엘 및 중동 국가들을 감시하려고 합니다.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이란의 모든 도발 및 악한 계획들이 철저하게 무너지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지난달 말 미 해군은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 및 기타 중동 국가들과 함께 이란의 군사 활동을 억제하기 위한 드론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내년 여름까지 정찰드론 100 대를 띄워 이 지역의 군사정보를 수집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달 초 중동 주둔 미 공군 사령부는 B-52 폭격기 2대가 중동지역에서 이스라엘, 쿠웨이트 및 사우디아라비아 이 공군전투기가 참여한 다국적 연합 훈련 임무를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및 중동국가들과 협력해 지역 방공망을 구축하려는 미국정부의 노력을 통해 이란의 모든 군사위협이 억제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이달 초 서안지구에서 버스 총격테러가 발생하여 7명이 부상했으며 8 일에는 텔아비브에서 테러를 감행 중이던 팔레스타인 용의자들을 경찰이 사전에 체포했습니다. 또한 서안지구에서 교전 중 이스라엘 장교가 총격에 사망하거나 유대인 남성이 부상을 입는 일이 최근 연이어 발생했습니다. 가을 절기와 11 월 1 일 새 정부의 선거를 앞두고 다시금 이스라엘 전역에서 테러 사건사고들이 발생하고 있으나, 이스라엘은 1,720 명의 경찰관이 부족해 생명을 위협하는 사건에 대해 적절한 대응능력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부족한 경찰 인력을 채워 주셔서 보안에 틈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국가안보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경계에 경계를 더하고 있는 이스라엘 군과 경찰을 더욱 안전하게 지켜주시며 천군 천사로 둘러 진 쳐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4. 이스라엘과 국교를 맺은 국가들을 축복해주시고 외교관계가 계속 발전하도록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9월 15일 UAE 외무장관이 이스라엘을 첫 공식 방문 했습니다. 이스라엘과 외교 관계를 회복한 터키를 축복하시고 이스라엘 편에 서서 더욱 축복하는 국가가 되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최근 중국이 중동 국가 중에는 최초로 이스라엘과 자유무역협정(FTA)을 올해 안에 체결할 전망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중국은 이스라엘의 아시아 최대 교역국으로, 이스라엘의 대아시아 수출의 39%가 중국으로 갑니다. 이번 FTA가 체결되면 중국은 아시아에서 한국에 이어 두 번째로 이스라엘과 FTA를 체결한 국가가 됩니다. 아시아 내 모든 국가들이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나라가 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모로코의 부리타 외무장관은 아브라함 협정 2 주년을 맞아 이달 이스라엘을 방문합니다. 이스라엘의 편에 서는 많은 아랍국가들을 더 일으켜 주시고 크게 축복해 주시옵소서.
이달 초 9 월 4 일 슈탄마이어 독일 대통령은 1972 년 뮌헨올림픽 당시 이스라엘 대표 선수단 11 명이 테러로 숨진 사건에 대해 독일 정부의 잘못을 인정하고 희생자 유족들을 위한 배상금 액수 등에도 합의했습니다. 이는 뮌헨올림픽 참사 50 주년을 맞아 이뤄진 뜻 깊은 진전입니다.
또한 독일 정부는 이스라엘에 거주하는 홀로코스트 생존자 14,000명에게 가정 간호 비용으로 매달 349불을 추가로 지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과거의 잘못을 뉘우치고 인정하며 그에 대한 보상을 합의한 독일 정부를 축복해 주시옵소서.
 

8 월 30 일 미국의 한 방송은 2004 년 영국 공동 연구단이 노리치 우물에서 발굴한 17 구의 유해는 아슈케나지 유대인들로서, 1190 년 3 차 십자군 전쟁 당시 발생한 유대인 학살 피해자들로서 우물로 던져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전했습니다. 2022 년에 열방의 교회들이 과거 기독교의 이름으로 행했던 모든 반유대주의적 행보들에 대해 철저하게 회개하며 반유대주의와 대체신학에서 깨어나 말씀에 순종하여 이스라엘을 축복하게 하시고 또한 이스라엘 편에 서는 국가와 개인들이 이 중동 땅과 전세계에서 담대하게 일어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선포 기도】

유대인의 왕이시요, 만왕의 왕이신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예루살렘에 예슈아의 평강이 임하고 테러를 모의하는 모든 악한 계획은 사전에 차단될지어다!

●    ● 온 이스라엘은 전 국민 토라 읽기 운동을 일으키고 이스라엘의 정체성을 회복할지어다!

●    ● 예루살렘을 나누고 그 땅에 두 국가 체제를 세우려는 악한 세력은 스스로 분열하여 붕괴될지어다!

 

● 이스라엘 온 땅에서 하나님 보시기에 가증한 낙태와 동성결혼은 온전히 멸절 될지어다!

● 이스라엘을 대적하여 핵무기와 탄도 미사일을 개발하는 이란의 계획은 온전히 무산될지어다!

●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으시기까지 예루살렘 성벽 위의 파수꾼들은

 2022년 매월 매일 24시간 잠잠치 말고 쉬지 말고 더욱 큰 소리로 부르짖을지어다! 아멘!

 

유대인 예루살렘 귀환을 위하여 기도하라

“주 여호와가 이같이 이르노라 내가 뭇 나라를 향하여 나의 을 들고 민족들을 향하여 나의 기치를 세울 것이라 그들이 네 아들들을 품에 안고 네 딸들을 어깨에 메고 올 것이며.”(이사야 49:22)

[이사야 49:14-19, 개혁한글]
14 오직 시온이 이르기를 여호와께서 나를 버리시며 주께서 나를 잊으셨다 하였거니와
15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찌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16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너의 성벽이 항상 내 앞에 있나니
17 네 자녀들은 속히 돌아오고 너를 헐며 너를 황폐케 하던 자들은 너를 떠나가리라
 

18 네 눈을 들어 사방을 보라 그들이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나의 삶으로 맹세하노니

네가 반드시 그 모든 무리로 장식을 삼아 몸에 차며 띠기를 신부처럼 할 것이라

19 대저 네 황폐하고 적막한 곳들과 네 파멸을 당하였던 땅이

이제는 거민이 많으므로 좁게 될 것이며 너를 삼켰던 자들이 멀리 떠날 것이니라. 아멘!
 

[기도제목 안내]

(1. 알리야 대로가 열리고 알리야 물결이 크게 일어나도록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난 2천 년 동안 흩어져 살아오던 이스라엘이 동서 사방에서 돌아오고 황폐하고 적막하던 예루살렘은 거민이 많아 좁아졌습니다. 2천 5백 여년 전 선지자 이사야를 통해 이미 예언하셨던 말씀을 이 시대에 이루고 계시는 신실하시고 놀라우신 이스라엘의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새로 선출된 쥬이시 에이전시 의장 도론 알모그를 축복하시고 지혜와 명철을 부어 주시옵소서. 전 세계에서

알리야 인파가 급증하고 있는 이 때이 알리야 하는 모든 유대인들을 그 땅 이스라엘에 잘 정착시키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러시아 정부가 모스크바 지방 법원에 쥬이시 에이전시 기관의 해산을 요구한 상태에 있는데 이 문제를 잘 해결해주시고 러시아계 유대인 알리야가 순조롭게 이루어지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전례 없는 숫자의 유대인들이 알리야를 하고 있는 가운데, 지금 러시아가 그 흐름을 방해하려고 합니다. 모스크바 쥬이시 에이전시의 알리야 업무에 방해가 없도록 도와주시고 알리야의 문이 닫히는 대신 오히려 알리야 대로가 더욱 활짝 열리게 하시옵소서.
 

이스라엘 현 정부가 해외 유대인 알리야에 대해 더욱 적극적인 정책을 세우고 귀환법도 대폭 개정하여 유대인이면 누구든지 고향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알리야한 유대인들의 정착을 잘도와서 이스라엘에 왔다가 다시 떠나는 자들이나 자살자가 생기지 않도록 이스라엘 정부에 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유대인들이 돌아오되 매일 토라를 읽고 지키는 정통 유대인들이 먼저 돌아오게 하시옵소서. 그들이 돌아와 이스라엘이 제사장 나라로 거룩한 백성으로 정체성을 회복하는데 크게 기여하게 하시옵소서. 아멘!

 

(2. 미국과 캐나다 600만 유대인 알리야와 우크라이나 유대인 알리야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키비는 이스라엘 기관 케렌 하예소드와 협력하여 미국 유대인 알리야와 현재 긴급하게 돌아가고 있는 우크라이나 유대인 알리야를 돕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알리야를 위한 재정을 풍성하게 부어 주셔서 탈출하듯이 나오고 있는 우크라이나 유대인 알리야를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2021년에 북미에서만 4,478명이 알리야를 했으며 이는 전체 알리야 숫자 28,600명 중 약 16%를 차지합니다.

최근 미국 전역에서 미국계 유대인들에게 그들의 집으로 배달된 백인 우월주의자들이 보낸 반유대주의 편지와 전단지로 위협을 받았습니다. 600만 북미의 유대인들이 최근 급증하는 반유대주의 범죄와 현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를 보며 알리야를 속히 결단하도록 흔들어 주시옵소서.
유대인 알리야를 위해 기도 드리며 재정적으로 후원하는 국내외 모든 성도들에게 아브라함을 축복하는 자에게 주시는 축복을 부어 주시옵소서. 또한 미국과 캐나다 교회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600만 유대인 알리야를 위해 연합하고 협력해서 기도와 재정과 사랑으로 섬기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아멘!

 

(3. 유럽,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앙아시아, 남아공, 이란과 중동 유대인들의 알리야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금 이스라엘에는 20년만에 가장 많은 숫자가 알리야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3만 명 이상의 유대인들이 우크라이나 등지에서 알리야를 했습니다. 그 외에 미국과 프랑스, 벨라루스, 아르헨티나, 영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브라질, 에티오피아, 캐나다의 유대인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민자들은 텔아비브나 네타냐, 그리고 하이파 등지에 정착했으나 이스라엘 내 흡수센터 공간이 부족하여 우크라이나 이민자들 중 상당수가 여전히 정부가 제공하는 호텔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이민자들에 대한 정부의 알리야 정책들을 통해 이민자들이 이스라엘 땅에서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지난 8월 20일 프랑스 남부 도시에서 무슬림 남성에 의해 도끼로 살해된 한 유대인 남성의 유해가 이스라엘 남부 도시 브엘세바에 묻히게 되었습니다. 유럽 내 반유대주의의 확산을 보며 유럽에서 유대인들이 속히 돌아오게 하시고 전세계에 남아있는 유대인들도 속히 약속의 땅 이스라엘로 돌아오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유대인 알리야가 급증하고 있는 지금 재정이 많이 필요합니다. 열방의 성도들이 유대인 알리야를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하도록 열방 교회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보게 하시고 참여하게 하시옵소서. 아멘!

 

【선포 기도】

유대인의 왕이시요, 만왕의 왕이신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미국과 캐나다 교회 성도들은 대체신학에서 깨어나 600만 유대인 알리야를 섬길지어다!

● 유럽 유대인은 반유대주의가 다시 거칠게 일어나는 것을 보며 알리야를 서두를지어다!

● 중앙아시아, 러시아, 우크라이나, 동구권에서 유대인 알리야가 더욱 활발하게 일어날지어다!

 

● 열방의 모든 정통 유대인들은 예루살렘과 약속의 그 땅으로 속히 알리야 할지어다!

● 열방의 모든 성도는 유대인 알리야 하나님의 거룩하신 역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지어다!

● 한국교회와 해외 한인 교회는 2022년에 큰 재정으로 유대인 알리야에 참여할지어다! 아멘!

 

이스라엘의 영적 부흥을 위하여 기도하라

“25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 26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로마서 11:25~26)

 

[예레미야 32:37-42, 개역한글]

37 보라 내가 노와 분과 큰 분노로 그들을 쫓아 보내었던 모든 지방에서

그들을 모아내어 이곳으로 다시 인도하여 안전히 거하게 할 것이라
38 그들은 내 백성이 되겠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될 것이며
39 내가 그들에게 한 마음과 한 도를 주어 자기들과 자기 후손의 복을 위하여 항상 나를 경외하게 하고
 

40 내가 그들에게 복을 주기 위하여 그들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는 영영한 언약을

그들에게 세우고 나를 경외함을 그들의 마음에 두어 나를 떠나지 않게 하고
41 내가 기쁨으로 그들에게 복을 주되 정녕히 나의 마음과 정신을 다하여 그들을 이 땅에 심으리라
42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내가 이 백성에게 이 큰 재앙을 내린 것 같이

허락한 모든 복을 그들에게 내리리라 아멘!

 

[기도제목 안내]

(1. 이스라엘의 모든 종교인들 세속 유대인들 위에 성령을 더욱 충만하게 부어주시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2천 500여 년 전 선지자 예레미야를 통해서 예언하셨던 일들이 지금 이스라엘 땅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2천 년 전 흩으셨던 이스라엘을 모든 지방에서 모아내어 다시 그 땅으로 인도하시고 그 땅 가운데 안전히 거하게 하시는 이스라엘의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돌아온 백성들을 맑은 물로 씻기시며 돌 같은 마음을 제하시고 부드러운 마음을 부어 주시어서 눈과 귀가 열리고 마음이 열려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바룩하바 베쉠 아도나이’를 외치는 자의 숫자가 수 만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신 말씀이 곧 성취될 줄 믿습니다. 할렐루야!!!

 

정통 유대인과 모든 종교인 그리고 세속 유대인들 위에 하늘 문을 여시고 약속하신 늦은 비 성령을 더욱 충만하게 부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모세 때부터 닫혀 있는 모든 유대인들의 눈과 귀와 마음이 열리게 하시고 메시아 예슈아를 보게 하시옵소서. 모든 최고 랍비들의 눈이 열리게 하시고 모든 랍비들의 마음이 열리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이스라엘 모든 회당에서 예슈아를 향해 ‘바룩하바 베쉠 아도나이’를 외치며 기뻐 찬양하는 소리가 충만하게 되는 날이 속히 오게 하시옵소서. 아멘!

 

(2. 메시아닉 쥬들 위에 성령을 더 충만하게 부어 주시고 교회마다 부흥하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어려운 여건 가운데서도 그 땅에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진력하는 모든 메시아닉 쥬들 위에 성령을 더욱 충만하게 부어 주시옵소서. 교회마다 부흥하게 하시고 거룩하신 능력으로 더욱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인터넷 등 매체를 통해 히브리어로 복음을 전하는 믿는 유대인 사역자들의 프로그램마다 기름 부어 주시고 열매가 풍성하게 하시옵소서. 히브리어로 복음이 그 땅에 분명하고 충만하게 선포되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군에서 복무하는 메시아닉 쥬 군인들을 축복해 주시고 강하고 담대한 믿음을 부어 주시옵소서. 군복무도 뛰어나게 잘 감당하고 말과 행동으로 예슈아 메시아가 전달이 되도록 거룩한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이스라엘 군대가 하나님의 군대가 되도록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열방의 모든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로마서 15장 27절의 말씀대로 이스라엘에게 영적으로 빚을 진 것을 깨닫게 하시고 이제는 물질로 그리고 기도와 사랑으로 섬겨서 믿는 유대인들의 활동이 이스라엘 땅에서 더욱 활발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3. 메시아닉 쥬 자녀들 학교 마코르 하티크바 운영과 재정을 위해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예루살렘에 있는 마코르 하티크바 믿는 유대인 자녀들의 초. 중등학교를 축복해 주시옵소서. 정부의 인준을 받은 학교일 뿐만 아니라 세속에 물들지 않도록 신구약 성경을 근본으로 신앙적 교육과 훈련으로 믿는 이들의 자녀들을 양육하고 있는 귀중한 학교입니다. 앞으로 고등학교를 세우고 학생 숫자도 140명에서 350명까지 수용하고 교사도 23명에서 35명으로 늘리려고 합니다. 확충을 위한 공간과 운영을 위해 필요한 재정을 열방의 많은 성도들이 후원하여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추진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9월 17일부터 28일까지 마코르하티크바 교장 요엘 선생이 한국을 방문합니다. 한국 교회와 성도들의 만남을 통해 힘과 위로와 격려를 크게 받는 뜻 깊은 교류와 축복의 시간이 되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아멘!

 

(4. 가을 절기 초막절에 어려운 가정들에게 메시아 예슈아의 사랑과 긍휼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의 큰 가을 절기 나팔절과 대속죄일과 초막절이 이달 25일부터 시작 됩니다. 절기를 지키는 모든 유대인들을 축복해 주시고 기쁨과 위로가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그들 가운데 형편이 어려운 가정들도 예슈아 메시아의 사랑과 긍휼을 통해 기쁘고 복된 초막절을 보낼 수 있기를 원합니다. 예슈아 메시아의 이름으로 보내는 이 긍휼 사역 위에 기름 부어 주시고 이스라엘을 사랑하는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아브라함을 축복하는 자를 축복하시는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에 따라 절기 때마다 귀한 헌금과 기도로 참여하는 모든 분들을 크게 축복해 주시옵소서.

2022년은 많이 심고 거두는 풍성한 한 해가 되도록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아멘!

 

(5. 요셉 슐람 목사님과 로에 이스라엘 교회를 위하여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네티비아 교회를 섬기는 슐람 목사와 마르시아 사모를 축복하시고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시옵소서.

네티비아에서는 매년 믿는 유대인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IDF 이스라엘 군에서 근무하는 200여명의 믿는 군인들도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매주 수요일 예루살렘 시에서 보내오는 150 가정들에게 식료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긍휼 사역과 장학 사역 위에 기름 부어 주시고 재정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 주시옵소서. 이 긍휼 사역을 통해 예슈아 메시아의 사랑이 전달되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아멘!

 

(6. 인트레이터 목사님과 리바이브 이스라엘 사역을 위하여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티쿤 사역과 리바이브 이스라엘 사역을 섬기고 있는 아쉐르 인트레이터 목사와 사모를 축복해 주시고 영육 간에 늘 강건하게 하시옵소서. 또한 예루살렘 아하밧 교회를 섬기는 아리엘 블루멘탈 사역자와 그 가정을  축복해 주시고 영적으로 늘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11월과 12월 중에 아랍지역 믿는 지도자들을 초청하고 믿는 유대인들과 함께 “이사야 19 하이웨이” 집회를 계획하고 추진 중입니다. 기름 부어주시고 “이사야 19장 하이웨이”에 큰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집회를 위해 필요한 재정을 채워 주시옵소서. 아멘!

 

(7. 하이파 지역 레온 마진 목사님과 샤베이 찌온(시온의 돌아온 자들) 교회를 위하여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레온 마진 목사와 사모를 영적으로 충만하게 하시며 샤베이 찌온 교회를 더욱 축복해 주시고 큰 부흥을 주시옵소서. 최근 우크라이나에서 알리야한 자들 중에 120 명이 넘는 숫자가 매주 교회로 찾아오고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여러 지역에서 가방만 들고 쫓기듯이 나온 유대인들 입니다. 이들의 정착을 돕기 위해 힘쓰는 이 교회에 필요한 재정을 긴급하게 부어 주시옵소서. 아멘!

 

(8. 사역자 바락과 노암 엘리에젤 정통 유대인 긍휼사역을 위하여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역자 바락과 사모와 자녀들을 더욱 축복해 주시고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시옵소서. 사역자의 가정 위에 주님의 지혜와 명철과 믿음을 더해 주시고 재정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 주셔서 정통 유대인 가정들과 단체들의 긍휼 사역 등을 잘 감당하게 하시옵소서. 사역자가 방문하는 발걸음 마다 주 예수님의 향기와 생명의 빛으로 더 충만하게 하셔서 복음을 증거하는 거룩한 통로가 되게 하시고 사역의 지경도 더 넓혀 주시며 함께 동역 할 신실하고 충성스런 헌신자들을 많이 보내 주시옵소서.

 

노암 엘리에젤에서 어려운 정통 유대인 가정을 돕는 긍휼 사역을 축복해 주시고 재정을 풍성하게 채워 주시옵소서. 노암 엘리에젤 예시바 학생들을 축복해주시고 모든 학생들이 신약 성경을 읽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신약을 읽으며 메시아 예슈아를 만나는 기적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선포 기도】

유대인의 왕이시요, 만왕의 왕이신 메시아 예슈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메시아닉 쥬의 복음 전파로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 큰 부흥이 일어날지어다!

● 정통 유대인과 메시아닉 쥬가 메시아 예슈아 안에서 서로 사랑하며 하나가 될지어다!

● 유대인과 팔레스타인 사이에 메시아 예슈아로 막힌 담이 무너지고 사랑으로 하나가 될지어다!

 

● 열방의 모든 교회는 이스라엘의 영적 부흥을 위해 기도와 재정으로 힘써 섬길지어다!

● 믿는 유대인 청년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뛰어난 활동으로 메시아 예슈아를 증거 할지어다!

● 군복무를 마친 젊은이들이 유대인의 왕 예슈아 안에서 새로운 소망을 갖게 될지어다! 아멘!

 

       열방의 부흥을 위하여 기도하라

[시편 21:1~7 개역한글]

1 여호와여 왕이 주의 힘을 인하여 기뻐하며 주의 구원을 인하여 크게 즐거워하리이다.

2 그 마음의 소원을 주셨으며 그 입술의 구함을 거절치 아니하셨나이다 (셀라) .

3 주의 아름다운 복으로 저를 영접하시고 정금 면류관을 그 머리에 씌우셨나이다.

4 저가 생명을 구하매 주께서 주셨으니 곧 영영한 장수로소이다.

5 주의 구원으로 그 영광을 크게 하시고 존귀와 위엄으로 저에게 입히시나이다.

6 저로 영영토록 지극한 복을 받게 하시며 주의 앞에서 기쁘고 즐겁게 하시나이다.

7 왕이 여호와를 의지하오니 지극히 높으신 자의 인자함으로 요동치 아니하리이다.  아멘!

 

[기도제목 안내]

(1. 열방 교회 지도자들에게 진리의 영을 부어 주셔서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깨닫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열방 교회 모든 지도자들과 성도들 위에 긍휼을 베푸시고 시대적 분별력을 부어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친히 예언하셨던 무화과나무 이스라엘이 지금 그 땅에 다시 세워지고 이방인들의 발에 짓밟히던 예루살렘이 다시 이스라엘의 통치하에 들어온 것을 보게 하시옵소서.

지난 2천 년 동안 이스라엘이 열방에 흩어졌던 때에 세워진 대체신학을 해로 여기고 배설물로 여기며 이스라엘 회복을 위해 전심으로 힘쓰게 하시옵소서. 특히 열방의 모든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로마서 15장 27절의 말씀대로 이스라엘에게 영적으로 빚을 진 것을 깨닫게 하시고 이제는 물질과 사랑으로 섬겨서 믿는 유대인들의 활동이 이스라엘 땅에서 더욱 활발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2. 미국 교회위에 성령을 더욱 충만하게 부어 주셔서 다시 한번 영적 대각성 운동이 일어나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미국에서 여론조사 결과를 보면  많은 시민들이 '무신론 자' 라고 대답헸다고 합니다.

1990년대에는 90%에 달했던 기독교인구가 2007년에는 78%로 감소되었고 2020년대에는 64%로 감소되어 미국의 기독교인구가 급속도로 줄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을 긍휼이 여기셔서, 미국 강단마다 하나님이 주신 참 말씀인 토라가 연구되는 운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끊임없이 많은 성도들도 말씀을 공부하게 하시고, 또 기도를 쉬는 죄를 범하지 않게 전 미국에서 24시간 기도하는 부흥이 불처럼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미국은 북한군 정찰총국과 연계된 상당수의 암호화폐 3천만 달러를 회수 했다고 합니다. 불법으로 악용되는 모든 것을 막을 수 있는 지혜로운 미국정부가 되도록 도와주시고, 이란과의 핵협상이 2015년 협상보다 10배 정도나 불리한 조건으로 계속되고 있는 것은 실제로 이란에게 수십억 달러를 주게 되는 되는 격이 되고 있습니다. 잘못된 협상으로 끝나지 않도록 미국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부어 주시옵소서.

미국이 공의와 정의를 바탕으로 한 평화롭고 안전한 나라가 되게 하시고, 마지막 때 일어날 대 추수를 위해 미국과 이스라엘과 한국 성도들이 연합하여 구체적인 일들을 추진하는 네트워크가 형성되게 하시옵소서. 아멘!

 

(3. 이사야 19장 24절, 25절 말씀에 따라 이스라엘과 애굽과 앗수르가 세계 중에 복이 되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시리아와 터키, 이란과 이라크 지역 교회들을 지켜 보호하여 주시고 진리의 말씀으로 폭발적인 성장이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애굽과 앗수르가 이스라엘과 더불어 하나님의 백성이 되게 하시고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로 빚어지는 부흥의 역사를 속히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란에서 예수님을 믿고 돌아오는 숫자가 1300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예수님께서 직접 그들에게 환상과 계시로 그들이 기다리는 메시아 이맘이 바로 예수님이심을 계시하신다고 합니다. 강력한 무슬림 나라로  예수님을 믿기에 매우 힘든 땅 이란에 예수님께서 은혜를 내려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이란의 기독교인들을 통하여 전 무슬림에 예수님을 믿는 믿음으로 통일되게 하시옵소서. 최근 터키는 이스라엘과 외교 관계를 회복했습니다. 이러한 터키를 축복해주시고 터키 기독교인들과 유대인들이 한 새사람의 역사를 이루고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나라가 되게 하시옵소서.

7백 만 명 시리아 난민들 가운데 일어난 성령님의 역사가 중동 전체로 더 크게 확산되게 하시옵소서. 레바논 교회들이 각성하고 요르단 교회에도 더 큰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아멘!

 

(4. 중남미 모든 성도들이 마지막 때를 깨닫고 복음전파에 더욱 힘쓰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중미 8개 국가들과 남미 12개 국가들 그리고 주변 섬나라들 도미니카 공화국, 아이티, 자메이카, 쿠바 등

중남미 모든 국가들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교회마다 천주교의 대체신학이 사라지고 이스라엘의 진액을 받는 참 복음이 선포되게 하시옵소서. 교회들이 부흥하여 이스라엘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고 알리야를 돕는 교회들이 중남미 땅에 많이 일어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남미 국가 중에서 이스라엘을 가장 지지하는 과테말라가 번창해서 중남미에 모범을 보이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베네주엘라와 콜롬비아 양국정부가 두 나라의 외교 관계가 완전 회복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3년만에 일어난 일이며 두 나라 대사는”두 나라는 현제국가와 마찬가지이며 임의적인 국경이 두나라를 갈라놓을 수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콜롬비아의 새 대통령 페트로 대통령이 선출되면서 반미성향이 강한 나라와 적극적인 대화를 시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도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정 반대로 가고 있는 공산주의, 사회주의, 해방신학이 붕괴되고 정화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또 이스라엘을 적극적으로 축복하는 나라들로 변화시켜서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남미국가들로 다시 태어나도록 콜롬비아의 페트로 대통령과 새정부의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부어 주시옵소서. 아멘!

 

(5.아프리카 모든 지역에 성령이 임하고 복음이 더욱 크게 확산되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아프리카의 54개 국가들 안에 있는 모든 교회들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교회마다 이스라엘 회복에 대한 계시를  부어주셔서 교회 지도자들이 성경을 더 깊이 연구하게 하시옵소서. 교회 안에 들어온 각종 이단과 대체신학이 확장되지 못하게 막아주시고, 그들이 속한 나라와 민족을 살리고 변화시키는 복음이 전파되게 하시옵소서.

한국수력 원자력은 이집트 카이로에서 3조억 규모의 엘다바 원전 건설 사업 수주 계약을 체결 하였습니다.

이 계약은 2009년 UAE의 바라카 원전 계약이후 13년만의 큰 성과입니다. 이를 계기로 이집트의 복음의 통로가 더 확장되는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무슬림신자가 90%를 차지하는 이집트에서 복음을 지키고자 쓰레기 수거를 하면서 어렵게 살아가는 콥틱 정통 교회와 성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시옵소. 그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하나님을 섬기며 민족 복음화를 위해 힘쓰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서부 아프리카에서 확장하고 있는 무슬림 테러리스트들의 세력을 막아 주시고, 거짓과 폭력의 영에 붙잡힌 이슬람의 진이 무너지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아프리카 각 나라의 정치 리더쉽에 기독교인들이 세워져서 하나님 나라의 공의가 실현되어 종족과 지역 간의 갈등을 해소하는 평화가 임하게 하시옵소서. 아멘!

 

(6. 불교와 힌두교 지역, 인도, 중국, 동남아시아 국가들 위에 성령을 부어 주시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인도와 방글라데시에 성령을 더욱 충만하게 부어주시고 부흥의 역사가 모든 지역에서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힌두교와 이슬람의 견고한 진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무너지게 하시옵소서.  

파키스탄에 6월부터 내린 비로 인하여 국토의 많은 부분이 물에 잠기는 심각한 홍수피해와 더불어 전염병도 매우 심각한 상태라 합니다. 의약품과 식량부족뿐만 아니라 식수조차 구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파키스탄이 이러한 재난을 보고 정부와 국민들이 하나님을 찾게 되는 계기가 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중국의 기술의 허브라고 불리는 광둥성 선진시가 중국에서 처음으로 인공지는 개발을 촉진하는 규정을 도입하여 11월에 시행한다고 합니다. 중국 전역에 성령을 부어주셔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국민들의 생명을 존중하고 존귀하게 여기는 중국으로 변화되게 하시며, 공산주의 체제가 붕괴되는 역사를 이루어 주시옵소서.

아프가니스탄에 탈레반이 정권을 장악 한지 1년이 되는 지금 인구의 절반 이상이 인도적 차원의 지원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민들에게 국제 원조가 원활하게 공급되게 하시고, 이프카니스탄에 있는 교회와  성도들에게 성령을 더욱 충만하게 부어주셔서 오병이어의 기적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미얀마는 군사 쿠테타 이후 사회가 불안하고 인권이 유린되고 있다고 합니다. 미얀마 국민들을 보호해 주시고, 교회들이 이 시기에 더 부흥하게 하시며, 속히 민주적인 정권이 들어서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선교의 최적지로 보이는 캄보디아에 열방 교회들이 선교사를 파송하고 큰 부흥을 일으키게 하시옵소서.

필리핀 북쪽 칼링가 지역에서 복음을 전하는 갈쓰 전도사의 사역을 축복해 주시옵소서. 아멘!

 

(7. 모든 유럽 국가들 위에 성령을 부어 주시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유럽의회가 중국이 대만을 향한 계속적인 실탄사격 훈련을 하는 군사적 도발과 민간인을 목표로 하는 강도높은 사이버 공격을 함으로 대만의 군사적, 경제을 압박하는 행동을 비판하고 대만과의 관계를 심화한다고 결의했다고 합니다.

유럽 교회 위에 긍휼을 베푸시고 인본주의 신학 자유주의 신학 대체신학 등을 배격하고 이스라엘에서 나오는 진리의 말씀을 전파하는 겸손한 교회들로 다시 거듭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폴란드의 야로슬라프 카친스키 대표는 독일이 폴란드를 침공한 세계 제2차대전으로 그 피해는 엄청났으며 그 영향은 지금까지도 폴란드에 끼치고 있다고 하면서 독일에게 피해보상금 1조3,000억유로를 폴란드에 배상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이를 계기로 독일이 지난 날 하나님의 눈동자 이스라엘을 박해하였던 홀로코스트를 더욱 더 철저하게 회개하고 독일이 행한 것에 대해 유럽교회들이 침묵으로 방관했었던 일들을 회개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영국이 성경을 자기 언어로 가정 먼저 번역하였고 해외 선교도 시작했었습니다. 영국교회가 21세기에 성령으로 거듭나도록 긍휼을 베푸시고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영국 여러 지역에 24시간 기도하는 처소들을  세워 주시옵소서. 아멘!

 

(8. 러시아와 중앙아시아 국가들 위에 성령을 부어주시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러시아와 중앙 아시아 국가들 안에 무신론과 이슬람의 성장을 막아 주시고 모든 교회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진리의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이번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무고한 생명들이 많이 희생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 전쟁으로 전 세계의 물가가 급등하고 세계 2위 밀 생산국가인 인도가 밀을 포함하여 밀가루까지 수출을 제한하면서 세계 경제는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전쟁이 속히 그치도록 도와 주시고 그 땅에 하나님의 자비가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은 여호와께 속한 것임을 선포합니다. 이 환란으로 이스라엘과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선한 뜻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더 많은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복음의 역사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9. 일본과 호주 뉴질랜드 태평양 섬나라들 위에 성령을 부어주시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호주 정부는 이스라엘에 대해 두 국가 해법을 지지한다고 분명하게 밝히고 있으며 또한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의 인권을 유린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호주 정치 지도자들에게 긍휼을 베푸시고 이스라엘에 대해 호의적이고 바른 판단을 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미전도 종족 국가 2위인 일본을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일본 정부는 통일교와 괸련된 국회의원위원들의 숫자가 대단히 많다고 합니다. 여러 자연 재해가 계속 발생하고, 지난 3월부터 코로나로 인하여 자살한 사망자수는 8천여명이나 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재난들을 보면서 이제는 일본의 정부와 국민들이 창조주 하나님을 간절히 찾게 하시옵소서. 그래서 이단에서 멀어지게 하시고 섬기는 8백만 우상들도 불태우는 운동을 일으키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이스라엘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일본 교회들을 통하여 일본 전역에 복음이 확산되게 하시고,  유대인들이 고토로 돌아오는 알리야 사역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시옵소서. 일본이 10월부터 비자 없이 여행을 자유롭게 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하여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고 일본에 하나님의 나라가 대한민국을 통하여 더 확장되는 미래를 열어가는 동반자로 서로 협력하게 하시옵소서! 아멘!

 

【선포 기도】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여 일으킨 전쟁을 즉시 멈추고 휴전하며 전쟁은 종식될지어다!

 ● 열방 모든 성도들은 로마서 9장 10장 11장의 말씀을 통해 이스라엘을 인정하고 깨어날지어다!

 ● 위성통신과 꿈과 환상으로 중동 아랍 국가들과 이란에 복음이 더 넓게 더 크게 확산될지어다!

 

 ● 열방의 모든 교회는 영적으로 빚을 진 이스라엘에게 물질과 기도와 사랑으로 섬길지어다!

 ● 유럽 모든 교회 성도는 반유대주의를 제거하고 예루살렘의 평안을 위해 기도 드릴지어다!

 ● 온 이스라엘 구원의 비밀이 2022년에 열방 모든 교회에 더욱 충만하게 풀어질지어다! 아멘!

 

한반도 및 남북한 교회를 위하여 기도하라

[요한복음 6:32~35, 개역한글]

32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늘에서 내린 떡은 모세가 준 것이 아니라   

   오직 내 아버지가 하늘에서 내린 참 떡을 너희에게 주시나니.

33 하나님의 떡은 하늘에서 내려 세상에게 생명을 주는 것이니라.

34 저희가 가로되 주여 이 떡을 항상 우리에게 주소서.

35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아멘!

 

[기도제목 안내]

(1. 2022년 5월 10일 출범한 대한민국 새 정부와 6월 1일 선출된 지방 자치단체장들을 위해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대통령과 정부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부어주시고 대한민국이 본래 건국 당시 세웠던 그 이념을 바탕으로 건강하게 발전하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공평과 정의로 나라를 다스리게 하시고, 국내외 정세를 잘 분석하여 지혜롭게 대처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그래서 새 정부가 선거 공약으로 내세운 일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정부의 추진하는 일을 방해하는 모든 세력들을 잠잠케 하시옵소서. 그 동안 불법적으로 권력을 남용하고 부정을 저지른 일들이 모두 드러나고 바로 잡으며 이제는 국가가 법치 국가로서 바른 궤도를 달리도록 새롭게하여 주시옵소서.

 

새롭게 선출된 지방 자치 단체장들과 지도자들이 연합하고 협력하여 장애, 성별, 정치이념, 계층간, 노사간에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게 하시고 노사가 오히려 협력하여 경제가 세계적으로 힘든 가운데에서도 대한민국은

더 많이 산업을 일으키게 하시고 경제 회복을 위해 힘 쓰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또한 무너진 민생도 회복시켜 주시고, 국방과 안보에 빈틈이 없게 하시옵소서.

특히 초등 중등 고등 학교에서 이념 교육이 철폐되고 창의적인 교육으로 개혁이 일어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휘발유와 물가가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생활 필수 품의 물가가 안정되고 서민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아멘!

 

(2. 한국교회 모든 성도들이 복음 전파에 온 심혈을 기울이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한국교회 모든 지도자들과 성도들 위에 성령을 더욱 충만하게 부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이 땅에 새로운

부흥을 주시고 특히 청소년들 가운데 큰 부흥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동안 전통적으로 알고 있었던

대체신학을 해로 여여겨서, 지난 3년 동안 코로나 질병으로 침체 되었던 교회가 이제는 깨어나게 하시옵소서

이스라엘의 회복이 우리 눈 앞에서 이루어지는 것을 보게 하시고 이스라엘에게 영적으로 빚을 진 자로서

물질과 기도로 섬기되 많이 심는 자는 많이 거두는 법칙을 잘 알아 섬기게 하시옵소서.

한국교회의 큰 은혜인 긍휼의 마음을 더 많이 부어주셔서 교회가 코로나 이전 보다 가난하고 소외 된 자들을

더 크게 돌보는 섬김의 공동체, 사랑의 공동체가 되게 하시옵소서. 아멘.

 

(3. 한국 땅에서 낙태와 동성애 등 하나님 보시기에 가증한 것들이 제거되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땅을 불쌍히 여기시고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낙태로 어린 생명을 죽이는 살인 행위가 그치도록 도와 주시고 특히 낙태 시술을 해온 의사들이 낙태 수술을 거부하고 생명을 살리는 의사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동성 결혼을 합법화 하려고 법안을 추진하는 악한 세력들이 스스로 분열하여 붕괴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군대 내에서 동성애를 합법화하려고 입법을 추진하는 국회의원들의 의지를 꺾어 주시옵소서.

전국 모든 교회에서 낙태와 동성 결혼을 반대하는 운동을 일으키도록 교회가 연합하며 투쟁하게 하시옵소서.

한국의 경제를 위해 정부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혜와 명철을 부어주시고 경제가 다시 부흥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또한 교회마다 재정이 풍성하게 하시고 이제는 교회에 부어주시는 재정으로 전 세계에 10만 명의 선교사를 파송하며, 선교사들을 잘 돌볼 수 있게 하시옵소서.

 

서울에 홀로코스트 기념관을 건립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기념관을 통해 한국 성도들이 지난 2천 년 동안 이스라엘이 겪은 고난의 역사를 잘 이해하고 온 이스라엘의 온전한 회복을 위해 크게 힘쓰게 하시옵소서.

온 이스라엘의 구원을 위해 이사야 55장 5절 말씀대로 이스라엘이 부르는 나라 이스라엘로 달려가는 나라 한국이 되도록 비전 555를 품고 달려 갈 사역자들을 많이 세워 주시고 준비가 되게 하시옵소서. 아멘!

 

(4. 북한 공산주의 독재체제가 붕괴되고 자유 민주주의 체제가 세워지도록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전 세계에서 기독교 박해가 가장 심각한 북한 땅에서 여전히 목숨을 걸고 믿음을 지키며 예배 드리고 기도 드리는 하나님의 백성을 지켜 보호해 주시옵소서. 북한은 이달 초 초등학생을 비롯하여 모든 학생들에게 감자캐기 동원지시가 내려져서 학생들은 의무적으로 감자캐기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동원기간에 필요한 모든 식량과 부식을 각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하여 식량이 부족한 가운데 학생들의 부식과 경비를 책임지게 된 학부모들의 불만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예상보다 심각한 북한의 식량부족 상황은 북한의 해외 주재원들, 특수품 밀수업자, 무역 대표부에게까지 식량을 보급하라는 명령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북한 지도자들이 핵무기를 포기하고 8월 15일 경축사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발표한 식량과 인프라지원, 경제협력 방안과 정치 군사적 상응조치까지 제공하겠다는 제의를 받아들여 심각한 북한 주민들의 민심을 수습할 수 있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북한에서 개발해 놓은 대량살상 무기들이 무력하게 도와주시고 남쪽을 공산주의 사회로 만들기 위해 시도하는 모든 침투 공작 등을 포기하게 하시옵소서.

북한 공산주의 독재 정권이 스스로 분열하여 붕괴되게 하시고 자유 민주적인 정부가 세워지며 한반도에 복음통일이 오게 하시옵소서. 아멘!

 

【선포 기도】

교회의 머리 되시며 한반도의 주인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내가 선포하노라!

 

● 대통령과 정부는 국토방위와 국민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초중고 교육에 개혁을 일으킬지어다!

● 한국교회 모든 지도자들과 성도들은 마지막 때 대 추수를 위해 새롭게 일어날지어다!

● 한국 교회 모든 성도들은 대체신학을 해로 배설물로 여기고 신앙에 개혁을 일으킬지어다!

 

● 북한과 중국 공산주의 사상과 이념을 추구하는 세력들은 이 땅에서 분열하여 붕괴될지어다!

● 북한 공산주의 독재체제는 스스로 붕괴되고 북한 주민들은 70년 억압에서 벗어날지어다!

●    ● 우리의 왕 메시아 예슈아의 은혜와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하심과 성령의 능력의 역사가 2022년

 예루살렘의 평안을 위해 기도 드리는 모든 성도들 위에 충만할지어다! 아멘! 아멘!

 

이 모든 간구를 우리의 왕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주님 가르쳐 주신 기도로 기도 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