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IBI Vision

안녕하십니까? KIBI America입니다

KIBI는 Korea Israel Bible Institute의 약자이며 이스라엘 회복과 열방의 부흥을 위해 중보기도 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으로  LA 에 있던 사무실을 NJ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예수님의 오심을 예비했던 마리아와 요셉, 아기 예수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눈을 가지고 성전에서 기다렸던 시므온과 안나, 그리고 주의 길을 예비했던 세례요한 처럼 KIBI America도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예비하기 원합니다.

 

Shalom! We are KIBI America. KIBI stands for Korea Israel Bible Institute and we are a non-profit organization serving the Lord for the spiritual revival of all nations and Israel. We recently relocated the office to New Jersey from  the city of LA, California by His grace.

Joseph and Maria are people of God who prepared for the first coming of Jesus Christ. John, the Baptist was a shouting voice in the desert making the path straight for the coming of the Lord. Simeon and Anna sacrificed their life time praying and fasting day and night for the first coming of the Lord Jesus Christ. Simeon and Anna were even able to recognize baby Jesus in the temple.

 

Our vision for KIBI America is to prepare the road for the second coming of the Lord Jesus Christ just like the Old Testament saints pepared for the first coming of the Lord Jesus Christ.

​ㅅ

kibi-letter_logo.jpg

샬롬~~

구 쏘련에 가장 많이 살았던 유대인들이 고르바초프  때 공산주의 해제로  이 쳔년 디아스포라 생활 끝내고 수 백만명이 배로 비행기로  고토 이스라엘로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미주에 가장 많이 살고 있는 유대인들이 대거 알리야하는 시대를 열어가실 것이란 믿음을 갖게 하는 구체적 싸인들을 보입니다.

2007년도경(?)에 유대인 센터에 한 백인이 권총을 들고 대낮에 침입 해 유대인이냐 묻고 그렇다고 하면 권총을 쏘고 아니라고 하면 살려주는 일이 있었습니다.

2001년에는 뉴욕 한 복판에서 금융산업의 밀집지역에 세계 무역센터 쌍둥이 빌딩을 비행기 자살 테러로 삼 천명 이상 사망자를 낸 세계인이 뉴스로 다 본 충격적인 사건을 분명히 목도 하였습니다.  

그 외에 유대인들 무덤을 파헤지는 일이며 등등... 크고 작은 사건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작년 10월27일 피츠버그의 한 유대인 회당에서(Tree of Life)안식일 예배시간 때 무장 괴한이 침입해 11명 사망자와 많은 유대인들이 총상을 입는 끔찍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일들로 점차 더 강렬해지는 사건들은 더 이상 미국이 유대인들이 살기에 안전한 곳이 아니므로 결단하고 일어나 손들고 계시는 이스라엘의 하나님께로 돌아가도록 하시는 싸인으로 봅니다.

"전에는 내가 그들이 사로잡혀 여러 나라에 이르게 하였거니와 후에는 내가 그들을 모아 고국 땅으로 돌아오게 하고 그 한 사람도 이방에 남기지 아니하리니 그들이 내가 여호와 자기들의 하나님인줄을 알리라"(겔39:28) 

현재 미국에 유대인이 제일 많습니다.

지금은 우리들에게 미국 유대인 고토 귀환을 도우라고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해야 할 때라고 믿습니다.

"주 여호와가 이 같이 이르노라 내가 뭇 나라를 향하여 나의 손을 들고 민족들을 향하여 나의 기치를 세울 것이라 그들이  네 아들들을 품에 안고 네 딸들을 어깨에 메고 올 것이며"(사49:22) 이방인이 유대인 귀환을 도울것이라고 예언 하셨습니다.

"저희가 기뻐서 하였거니와 또한 저희는 그들에게 빚진 자니  만일 이방인들이 그들의  영적인 것을 나눠 가졌으면 육적인 것으로 그들을 섬기는 것이 마땅하니라"(롬15:27) 주변에 유대인을 만나면 기도하시고 사랑으로 권면하고 물질로 도우시기를 바랍니다.

2020년은 미국 유대인 알리야가 크게 일어나는 첫 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기도에 힘쓰고 국제 단체들과 연합하여 구체적으로 섬기며 대장 되시는 예수님과 함께 전진하기를 원합니다.

                                                                                                                                      샬롬을 전하며.....

                                                                                                                                      KIBI America 대표 김 해리 권사 드림

bottom of page